조준모-예가~

조준모-예가예수님은 나의노래 예수님은 나의 집 예수님은 나의 노래 예수님은 나의 길 예수님은 나의노래 예수님은 나의 집 예수님은 나의 노래 예수님은 나의 길 할렐루야 노래하리 평생토록 그 집에서 할렐루야 주따르리 그분의 길 나의 길 예수님은 나의 노래 예수님은 나의 집 예수님은 나의 노래 예수님은 나의 길 할렐루야 노래하리 평생토록 그 집에서 할렐루야 주 따르리 그 분의 길 나의 길 할렐루야 노래하리 평생토록 그집에서 할렐루야 주따르리 그 분의 길 나의 길 그 분의 길 나의 길 주님은 나의 집 나는 주님의 집 -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