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니스 프로젝트-슬리퍼 신고~

데니스 프로젝트-슬리퍼 신고슬리퍼 신고 반바지 차림으로 나가고 있었는데 춥지만 참을만 했어 그때까진누군가 낯익은 얼굴이 자동차에서 내려너일준 몰랐어 숨기고 싶었어잘 지내고 있었네 연락이 없길래우리가 다툰 후로 계속 그놈 만난 거니변명은 안해도 돼 이미 끝난거 같은데그래도 조금은 내 생각 조차 안한거니아쉬움 반 조금은 후련한 나사과를 할까 이별을 전할까 고민하다술이 생각 났어 아니 니가 생각 나서잊으려 했지 다시 최선을 찾으려 했지I'm OK 대답은 간단해 걱정하지마니가 생각한거 만큼 나 미련하지않아지금은 좀 그러니까 모른척 지나갈께다음에 정리 되면 만나 밥은 내가 살께슬리퍼 신고 나가다 너를 봤어이런 못난 보인 모습에 실망했겠지 점점 먼곳으로 우린 다가가고 있어니옆엔 내가 아닌 다른사람으로 이미나는 담배도 안펴서 이별을 티낼 수가 없어또 친구랑 만나 왕창 술이나 마시겠지꼭 실망스러운 모습에 항상 너는 내게 나타나그와 함께 팔장 끼고 있을때 나를 바라봐모른척 하고 지나가 니가 나를 눈치볼때내 자존심은 무너지고 나도 떳떳하게당당히 니 앞에 니가 후회할 수 있게우리의 사랑을 추억하며 얘기해 줄께잘가요 그대여 이젠 마주치지 마요난 다 잊었는데 내모습 초라해 지네니가 내게 해준 얘기 넌 여자를 몰라지금 생각해 보니 난 사랑을 몰라I'm OK 대답은 간단해 걱정하지마니가 생각한거 만큼 나 미련하지않아지금은 좀 그러니까 모른척 지나갈께다음에 정리 되면 만나 밥은 내가 살께슬리퍼 신고 나가다 너를 봤어이런 못난 보인 모습에 실망했겠지 점점 먼곳으로 우린 다가가고 있어니옆엔 내가 아닌 다른사람으로 이미이렇게 못난 내가 미워 너를 놓친것 같아그렇게 또 난 사랑이 떠나가고 있어이렇게 못난 내가 미워 너를 놓친것 같아그렇게 또 난 사랑이 떠나가고 있어슬리퍼 신고 나가다 너를 봤어이런 못난 보인 모습에 실망했겠지 점점 먼곳으로 우린 다가가고 있어니옆엔 내가 아닌 다른사람으로 이미

댓글

가장 많이 본 글